본문 바로가기
정보별글

튜터링, 성격으로 알아보는 내 영어 이름, 재밌는 테스트 같이 해보실래요?

by 별일있게 산다 2020. 7. 4.
728x90
반응형

튜터링, 성격으로 알아보는 내 영어 이름, 재밌는 테스트 같이 해보실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재미로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튜터링사이트에서 이벤트 탭에서 진행하는 테스트입니다.

 

영어 이름이 없으신분들은 참고용으로 해도 좋겠죠?

 

 

 

 

질문 자체는 간단한 편입니다.

최근에 mbit 테스트를 자주해서 그런가 정말 간단합니다.

 

첫 질문은 성별입니다.

첫 질문부터 굉장히 평범하고 보통적인 질문이여서 정상적이다는 느낌이 듭니다.

 

 

 

상황 제시해주면 뭔가 대답이 애매한거 같아요.

'sorry'를 선택하고 다음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실제로 저는 어떤 상황이던 유일하게 제일 잘 할 수 있는 말이 있습니다.

'I  don't speak english' 이러고 떠난답니다.

 

길을 알아도 영어로 설명을 못해주니까 그냥 저러고 간답니다.ㅠㅠㅠㅠ

2020년은 그러기 싫어서 이것저것 도전중인데 아직까지 제 실력은 그대로네요.

 

 

 

 

11개 질문에 대답을 하면 나름의 성향을 분석해서 이름을 알려준답니다.

 

 

 

 

저는 'Jennie'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영어회화시간에 많이 쓰는 이름이 트와일라잇 좋아했어서 '이자벨라' 또는 '벨라' 라고 많이 씁니다.

아니면 고전소설 [오만과 편견]을 좋아해서 작가 '제인 오스틴'의 이름에서 그냥 '제인'이라고 많이 말합니다.

 

딱히 생각나는 영어 이름이 없어서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

아직까지 입에 딱 붙는 영어 이름을 못 찾았답니다.

 

 

저녁에 친구랑 같이 한 번 더 테스트를 해봤는데 '하퍼'가 나오네요.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흥미 위주로 가볍게 해보세요.

 

 

 

 

 

튜터링, 내 영어이름 알아보기 링크

 

 http://me2.do/IFwX9D5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