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심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성격편] MBIT컬러 테스트 후기

by 별일있게 산다 2021. 2. 5.
728x90
반응형

[심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성격편]  MBIT컬러 테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내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직 안해보신 분 계시면 한 번 해보세요~!

 

 

 

 

 

 

첫 화면은 이렇게 끕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첫 질문입니다.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두번째 질문입니다.

 

주말에 난?

>> 혼자 있는게 싫지 않은 편이다. 를 선택했습니다.

 

 

 

 

 

 

 

3번째 질문입니다.

 

친구들과 놀 때 나는?

 

>> 소수의 친구들과 소소하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를 선택했습니다.

 

 

 

4번째 질문입니다.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보기 둘 다 제 마음에 안드네요.

왜 항상 선택지는 2개 밖에 없을까요??

 

둘 다 중요하지 않을까요? 현재가 없으면 미래도 없다.

당연하지 않나요? 현재에 충실하게 열심히 살아야 다가올 미래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다섯번째 질문입니다.

 

일할 때 나는?

>> 남들이 하는 대로 따라 가는 것이 좋다를 선택했습니다.

많은 직장인분들이 이렇게 선택하실것 같아요. 위에서 하라는대로 해야 제일 편하게 가는 길입니다.

 

 

 

이런식으로 선택을 하다보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저는 앨리스 블루가 나왔습니다.

 

 

 

겉으로는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매우 따뜻한 앨리스 블루!

 

설명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만나면 좋은 컬러:  댄덜라이던과 웡 플레잉이 나왔습니다.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는 여러개가 나오네요.!

 

 

 

 

https://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테스트 링크 공유합니다.

위에서 심리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