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멜킨 실내자전거 구입 후기 다이어트 시작!

by 별일있게 산다 2024. 2. 4.
728x90
반응형

흐흐..

2024년 아가리다이어터가 돌아왔다.

작년에 발목인대 파열로 7kg가 찌고 나서 앞자리가 또 바껴서 위기감을 느낀 후에 올해 구매를 했다. ㅋㅋㅋ


시험 끝나고 본격적으로 자전거 타야지! 했지만 설렁설렁 타다가 ㅋㅋㅋ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타기 시작했다 ㅋㅋㅋ...





나름 식단 사진..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를 섞은 것!
건강 그 자체..
시큼시큼...ㅋ






쌀밥대신 흑미와 병아리콩을 섞은 밥


심지어 1공기도 안 먹는데...






작년부터 유행하던 양배추계란덮밥을 만들고자 한다.






양배추와 양파를 잘게 썰어
올리브유를 두르고 진간장 2숟갈, 소금 찔끔 넣고 볶다가  동그랗게 가운데를 파서 계란2개를 톡하고 깨넣었다.


뚜껑덮고 2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



개밥같지만 사람밥.


이걸 섞어서 싱겁다고 김장김치 올려먹는 나...7



그리고 어떤 날은 고구마!


ㅋㅋㅋ






멜킨 공식스토어에서 실내자전거를 구매했다.
후기가 만 개가 넘어서 샀다.
이정도면 괜찮겠지? 싶어서!
21년도에 스텝퍼를 샀다가 스텝퍼가 얼마안가서 맛탱이가 갔지만
자전거는 10만원이 넘는데 그럴일이 있겠나 싶었다


그런데 웬걸? 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자전거 등받침대 뒷면에 나사 구멍 4개 중 1개가 타공이 안되어 왔다.
솔직히 사용하는데는 별 지장이 없어서 그냥 ㅇㅋ 하고 후기에 남겼더니

얼마 뒤에 본사에서 등받이 교환해준다고 연락이 왔지 왔다.

그리고 후기를 수정해달라고해서 수정을 했다지...







오늘은 이만큼 탔다.





8단계가 제일 무겁다고 하는데 헬스장에서 실내자전거 타본 사람들은 이마저도 가벼워서 운동하는 느낌이 안날 것이다.



유튜브에서 실내자전거 영상틀어놓고하면 15분만 따라 타도 땀이 줄줄 흐르고 숨이 찬다!


1단은 너무 페달이 가벼워서 발이 헛돌기 때문에 8단계를 추천한다.



운동화신고 탄다. 맨발은 미끄럽다.




키가 작은 사람들은 자전거가 높아서 타기가 좀 힘들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나도 여기에 해당될 줄이야!

대신 운동화를 신고 타면 아무렇지도 않다.



꾸준히 자전거타고 체중 감량했다는 후기를 남기는 날이 곧 오길 바라며! ㅋㅋㅋ




내돈내산 멜킨실내자전거 구입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