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별글

직장인 워드프로세서 독학 시험응시 현재진행형... ! [내돈내산후기]

by 별일있게 산다 2022. 6. 1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주섬주섬 글을 쓰게 된다.

 

 

회사에서 한글2020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한글표라던가 좀 더 양식을 만들어서 문서를 만드는데 요즘 부쩍 버거워서 예전에 필기까지 따놓은 워드프로세서가 생각나더라구요!

 

실기책사서 공부하고 자격증도 완성해야지 하고 코참 어플을 켰는데...ㅋㅋㅋ

2년이 만료되어서 필기부터 다시 응시해야한다고 하네요 ㅂㄷㅂㄷ....

 

 

 

 

 

 

 

그래서 예스24에서 워드프로세서 필기, 실기 책을 구매했습니다..

내일 도착하겠죠,,?

이번주 일요일 19일 아침 시험인데 필기를  수목금토  이렇게 3일 정도 투자해서 시험 치네요 ㅋㅋㅋ

 

 

 

 

 

 

 

 

 

 

 

 

이렇게 접수를 햇답니다.

접수하자마자 블로그 글을 쓰게 되네요,., ㅎㅎㅎ

 

 

 

 

합격을 하겠다는 의지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예스24 어플을 통해서 책을 구매했죠~~

 

 

 

 

 

 

 

필기책과 실기책을 당근마켓에서 중고 구매를 꿈꿨으나 오늘 비도 많이오고  새책이랑 금액 차이도 별반없어서 그냥 쿠폰이랑 적립금을 먹여서 책을 구매합니다.

 

 

시험 응시하고 깔끔하게 쓰고 저도 당근마켓에 올려서 판매를 하고자합니다, 하하핫

 

 

 

 

이번에 필기 진짜 한 번에 붙기를 기원하며...

일하기 싫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총총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