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별글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원 2학기 중간고사 후기. 내돈내산. 찡찡글

by 별일있게 산다 2023. 2. 24.
728x90
반응형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원 2학기 중간고사 후기. 내돈내산. 찡찡글

 

 

 

 

 

 

올 것 같지 않았던 8주차의 중간고사가 다가왔다.

왜 이리 하기 싫은지 미루고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마지막 전날과 마지막날에 몰아서 시험을 겨우 쳤다..ㅠㅠㅠ

 

▶기간: 2023년 02월 17일(금) 낮 12:00 ~ 2023년 02월 21일(화) 낮 12:00 까지
▶범위: 1주차 ~ 7주차까지 학습내용
▶문제 유형 및 시간 : 객관식 20문항, 단답형 5문항 (제한시간:60분)
※시헝응시시각이 60분인 관계로 마감일 낮 12시에 답안지 자동제출 되며, 최소 1시간 이전(오전 11시)에 응시하셔야 60분 응시가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월 19일 일요일밤에 7시 넘어서부터 울며 겨자먹기로 노트북 켜서 시도하는데 시험실행파일이 실행되지않아서 미치는 줄 알았다. 에러창이 계속 떠서 결국 1시간 30 날려먹고.,

눈물 좔좔좔

손과 등에 땀이 다 났다.

다음날 월요일에 퇴근하고와서 7과목을 다 응시할 자신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 오류는 여기에 해당되지 않아서 도움을 받지 못하였다...

아찔한 순간..ㅠㅠㅠㅠㅠ

 

 

겨우 사회복지법제와실천,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정책론 총 4과목을 중간고사를 응시하고, 생각누기 및 7주차 강의 완강, 2차 퀴즈도 다 풀었다..

 

나란 인간쓰레기.. 왜 이렇게 회피하고 끝까지 미루는지 모르겠다.

작년에는 알아서 착착착 다했는데 ㅠㅠㅠ

 

올해는 사회복지사가 큰 짐같고 너무 하기싫다...ㅋ

 

 

 

 

2월 20일 월요일 

퇴근 후 헬스장도 가지않은채 (이 핑계 저 핑계로 헬스장도 설렁설렁,, 언제 다이어트 성공함?)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행정론,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과목의 중간고사를 마쳤다.

진이 다 빠졌다.  배달의 민족에서 뭐 시켜먹고 싶었는데 운동도 안했기 때문에 참았다.

누워서 바로 잔듯

 

 

 

 

2학기 필수전공과목 중간고사 후기







 

*** 안타깝지만 이번에는 1주차 강의부터 7주차 강의를 거의 안듣고 교안도 제작하지 않았다.

중간교사를 앞두고 교안이라도 다 읽어야 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에 부랴부랴 시험치는 주간에 제작해서  금요일 토요일에 교안 한번씩 읽었다.ㅋㅋㅋ

 

 

시험은 오픈북인데 왜 정답은 교안에 없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전공이라 수강생이 많아서 그런걸까?  생각이상으로 시험이 어려웠당ㅠㅠㅠ

 

한 과목당  40분정도 걸려서 중간고사를 다 치뤘다...

 

점수는 나도 모르겠다...

 

 

 

이제 레포트랑 토론 한번 더 남았는데 너무 하기 귀찮다..

 

 

4월 12일에 종강인데...

그렇다면 이제 5월 중순이후로 실습이 가능하다는 말.,.!

실습처는 어디로 할지 미치겠다.

지방이라서 주요 인강사이트나 학기중이라 대학교실습과목 수강도 어려워서 평생교육원 밖에 선택권이 없다..

그저 안타까울 뿐,,,

 

 

제발.........

2학기에 재수강하는 과목이 없길 바란다.

 

 

 

 

 

9주차 현재 

 

어제 9주차 강의가 모두 올라왔고 ㅋㅋㅋ 사회복지법제와실천과목은 2강 수강했다.

오랜만에 보는 나의 출석률 신호등의 초록색,,

 

2학기 시작하고는 늘 빨간불에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강의수강하라고 문자와~ 퀴즈 풀라고 문자와~ 중간고사 응시하라고 각 과목별로 문자가 왔었다........................

 

 

 

9주차는 조금 정신을 차리고.. 하루에 1과목씩 미루지 않고 수강할 계획이다,.,.^^

원래 계획은 거창하지않은가

 

실행이 안될뿐!

 

 

 

 

 

 

 

 

아자아자 힘내자 ~~~~~~~~~

올해안에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수료하는 것이 나의 목표다.

과연 가능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