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별글

[심리테스트]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by 별일있게 산다 2020. 8. 19.
728x90
반응형

[심리테스트] 무의식 속 숨은 동물 찾기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난 심리테스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내 무의식 속과 닮은 동물을 찾는건데요.


무의식 속 숨은 동물찾기 심리테스트입니다!




두구두구..!

과연 뭐가 나올까요?










사이트 일러스트가 몽글몽글 귀엽습니다.







첫번째 질문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대개 다정한 사람이다!


저는 다정한 사람을 골랐는데요.







아름다운 것을 보면 더 자세히 들여다본다!


ㅋㅋㅋㅋㅋ


질문도 몽글몽글 귀여워요.







여기서부터 성향이 갈리는 문제인거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놐ㅋㅋㅋ



이렇게 하다보니 저의 결과가 나온답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저는 친칠라가 나왔습니다.

호기심이 많아 혼자 새로운 것을 많이 찾아다니는 유형이 맞아서 신기하네요!








아직 제 주위에는 고래바라가 안나왔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테스트 해보세요.


아래에 사이트 링크 공유합니다.~~




https://myanimal.kokkiri.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