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별글

[심리테스트 후기] 심리테스트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와 가장 닮은 악기는? 악기테스트 결과

by 별일있게 산다 2021. 2. 12.
728x90
반응형

[심리테스트 후기] 심리테스트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와 가장 닮은 악기는? 악기테스트 결과

 

 

오늘은 심리테스트를 추천하고자합니다.

나와 닮은 악기를 찾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심리테스트입니다.

그럼 이제 심리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첫 번째 질문입니다.

당신은 음악인인가요?

저는 아니오를 선택했습니다.

 

 

 

두 번째 질문입니다.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어떤 방식으로 하고 싶나요?

 

저는 혼자할 능력과 자신이 없는 사람이기에 친구들을 모아서 앙상블을 결성한다를 선택했습니다.

 

 

 

 

 

세 번째 질문입니다.

친구에게 음악을 추천할 때 어떻게 소개하나요?

 

 

저는 후자 입니다.

엄청 장황하게 설명하는 것 같아요.

 

 

네 번째 질문입니다.

연습에 늦은 친구가 자신의 사정을 설명하며 미안하다고 한다면?

 

 

다음부터 늦지말자라고 대답할 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총 13개의 질문에 대답하고 나면 결과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저는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저는 우수에 젖은 클라리넷이 나왔네요.

 

 

심리테스트 클라리넷 설명입니다.

저와 잘 맞는 것 같은 저 해석에 팩폭 당하네요.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해드립니다.

하단 링크로 접속하시면 악기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http://16instruments.muzit.me/

 

나와 가장 닮은 악기는?

연주자의 성격은 악기를 닮는다던데..

16instruments.muzit.me

 

 

오늘 이렇게 유익한 심리테스트를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분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