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별글

[앱테크] 신박한 앱태크 추천, 쏠쏠한 선택 후기

by 별일있게 산다 2021. 2. 8.
728x90
반응형

[앱테크] 신박한 앱태크 추천, 쏠쏠한 선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테크가 가능한 어플 쏠쏠한 선택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알게 된지는 얼마되지 않은 어플입니다.

어플이름도 재밌고 그냥 심심할 때 접속해서 손가락운동해준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쏠쏠한 선택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다운 받아서 간단 로그인으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2번 12시와 오후 6시에 양자택일로 선택하는 문제가 출제됩니다.

본인이 거기서 선택하면됩니다.

 

선택결과 화면에서 결과 확인과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쏠쏠한 선택 내에서는 돈을 "솔" 단위로 부릅니다.

위에 설명한 선택해서 보상받는 리워드는 5솔~7솔  정도됩니다.

 

 

 

 

 

 

 

 

이런식의 선택하는 문제가 나오는데요.

저는 약간 촉이 안 좋나봅니다! ㅋㅋ

제가 선택하는 건 다들 낮게 채택되네요.

 

 

 

 

여기서 모은 리워드를 적립금마냥 차곡차곡 쌓아서 상품권으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쉬워크 사용해보신 분들은 비슷한 원리라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심심할때 하루에 한 두 번 방문해서 5개씩 선택해서 보상리워드를 받는다고 해도 30원에서 35원 정도 됩니다.

그럼 하루 두번이면 60원에서 70원 정도 되겠네요.

 

 

다른 사람들이 올린글에 댓글을 달거나, 본인이 글을 작성해서 베스트로 등극되면 더 많은 쏠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제 추천인 코드는 E8BE3F 입니다.

 

 

 

그냥 깔아두셨다가 하루에 한 두번만 재미삼아 방문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큰 돈을 벌 목적으로 앱테크는 솔직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많은 유튜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월 80만원에서 100만원을 벌었다고 홍보해서 영상을 클릭해서 앱테크를 시작하면 돈을 작게 주는데 어느세월에./..? 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작은 돈이지만 그 10원 벌려고 노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소비를 줄이자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앱테크를 시작하면서 소비에 대한 사고방식이 많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