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별글

[TAT독학] TAT독학 후기 47회 TAT1급, TAT2급 가채점 후..

by 별일있게 산다 2021. 6.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이네요.

시간이 왜 이리 빠른지..

벌써 6월의 중반입니다.

 

다들 목표하신 건 이루셨는지~

저는 아직도 토익을 끝내지 못하고 미루고 미루다 다음주에 시험을 친답니다.

 

 

 

 

지난 6월 13일 토요일 제47회 TAT1급, TAT2급을 응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쳤다고 징징 거리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TAT1급을 치러 다시 고사장에 올라가려다가 지쳐서 포기했구요.

25,000원 기부,,ㅎ

 

 

 

 

 

 

드디어 TAT2급 가채점을 해봤습니다.

두구둑두구두구

 

 

이론이 정말 어려워서 아슬하게 70점 이겠다 싶었는데...

 

 

가채점 결과 78점입니다..!!!!!!!!!!1

 

유후~~~

 

 

29일에 성적 발표 나야 알겠지만.. 그래도 합격은 아슬하게 할 것 같네요.

 

다음 8월 시험에 전산세무1급과 TAT1급을 재응시할 예정입니다.. 하하하하

 

 

 

 

 

 

 

 

보통 이론 1번 문제는 쉽지 않나요..?

이론 1번부터 틀리는 나란 인간...ㅎ

 

이번 TAT2급은 이론 한 번도 정리 안했어요.

그냥 TAT1급 법인세랑 세법만 급하게 정리하고 둘 다 기출만 돌렸습니다.

 

 

이런 패기... 따라하지 마십쇼,,,ㅎ

 

2주의 기적은 없습니다.

 

 

 

전산세무 2급을 2019년 여름에 합격했고

작년 10월말부터 11월까지 공부해서 전산세무1급까지 공부를 했던 덕에 그거 믿고 기출문제만 풀었습니다.

하지만 머릿속에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다음 시험에는 그냥 인강사서 전산세무1급이랑 TAT1급 합격하려구요~!

 

 

 

이번 시험 응시하신 분들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