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침대매트리스 구입후기] 레이디가구 몬스터 필로우탑 30T 침대 매트리스 SS 추천 [내돈내산]

by 별일있게 산다 2021. 8. 3.
728x90
반응형

[침대매트리스 구입후기] 레이디가구 몬스터 필로우탑 30T 침대 매트리스 SS 추천 [내돈내산]

 

 

**내돈내산 후기이기 때문에 구매내역 먼저 인증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백수가 된 기념으로 곰팡이에 쌓인 제방을 혼자서 다 바꿨습니다.

기존 가구를 전부 버리고 새로 사고있습니다.

아직 가구가 다 오지 않아서 방꾸미기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그 중 침대 매트리스도 사야해서 이리저리 검색을 많이 했지만, 다들 호텔 침구처럼 폭신한게 많더라구요!

저는 허리디스크에 척추측만증 환자여서 좀 딱딱하고 너무 푹신하지 않았으면 했습니다.

 

 

그런 매트리스를 검색하다가 레이디가구 몬스터 필로우탑 침대 매트리스를 알게되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도 좋은건 100만원이 훌쩍 넘고

저는 백수이기 때문에 25만원 이내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 싶었습니다.

 

계속 검색하고 이리저리 비교하다가 결국에 레이디가구에서 몬스터 필로우탑 30T 침대매트리스를 주문했습니다.

60T랑 고민했는데 60은 좀 더 푹신하다고 해서 덜 푹신한 30T를 주문했습니다.

 


 

*제품 선택 기준

 

이 표를 보고 저는 30T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쿠션감은 제 척추와 허리에게 버겁기 때문입니다.

 

 

 


*궁금했던 점 & 제품 소개

 

레이디가구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참조

 

레이디가구 공식홈페이지 설명 참조


 

 

*사용 후기

매트리스는 빨리 도착했습니다. 주문하고 일주일도 안 걸렸습니다.

그래서 방에 다른가구는 아무것도 없이 매트리스만 덩그라니..

심지어 커튼보다도 먼저 도착했습니다.

 

 

짙은 회색에 관리가 편할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색상에 SS사이즈입니다.

실제로 앉거나 누웠을때는 저는 푹신하다고 느꼈습니다.

60T는 얼마나 푹신할까 싶네요.

 

정말 침대오고 나서 꿀잠 잘자고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침대 방수커버, 일반 커버 보다 매트리스가 먼저 도착했습니다~!

빠른 배송 최고 ㅋㅋㅋㅋㅋ

 

 

 

 

며칠 후에 방수커버 배송이 늦어져 일반 매트리스커버를 씌우고 제 이불을 올린 모습입니다.

 

 

 

 

10일의 시간이 흐르고 서랍장과 화장대, 침대프레임이 들어온 모습입니다.

매트리스 안 상하고 오래 사용하려면 방수커버 씌워야한다고 합니다.

 

몬스터 필로우탑 30T 매트리스에 방수커버 >> 일반 커버 >> 여름 차렵이불을 올린 모습입니다.

현재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매트리스 찾으시는 분들은 레이디가구 침대 매트리스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