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코로나후기]3년간 안 걸린 코로나.. 뒷북으로 이제 코로나에 걸려...............

by 별일있게 산다 2022. 11. 8.
728x90
반응형

2020년 대역병인 코로나-19가 한국을 넘어서 전세계 전염병이였지만..

집순이에 백수인 나는  이때까지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고..

가족들이 확진이였을 때도 미친듯이 소독을 하여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다.4

 

 

 

그러나 2022년 11월.. 내 자신이 코로나에 대해 나태해져갔을무렵 회사에서 코로나를 옮아왔다.

회사는 줄게 없어 나에게 코로나를 주다니...................................

 

이번에 확진되면서 알게 된 사실은 

더 이상 코로나 확진자에 대해서 치료비용에 대한 지원이 없으며;

 

동사무소에서 신청하던 생활지원금은 최대15만원, 회사에서 신청하는 돈도 1일 최대 45,000원 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것도 서러운데 ㅠㅠㅠ

남들 걸릴 때 걸렸어야 하는 아쉬움이 넘치네................................

 

 

 

몸은 또 왜 이리 아픈지

오늘이 5일째지만 새벽에 오한을 잠을 잘 수 가 없었다.

목이 붓고 기침에 코막힘 콧물, 오한 등 갖가지 증상이 나를 미치게한다.

아프니까 컨디션 당연히 안 좋고............

 

 

출근도 얼마 안남았는데 어서 다 나았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