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공연후기] 부산 금정문화회관 제80회 금정수요음악회, 피아니스트 심정운 리사이틀 브람스 frei aber einsam(자유롭지만 고독하게)공연관람 후기, 부산 평일 문화생활 추천

by 별일있게 산다 2022. 12. 25.
728x90
반응형

[공연후기] 부산 금정문화회관 제80회 금정수요음악회, 피아니스트 심정운 리사이틀 브람스  frei aber einsam(자유롭지만 고독하게)공연관람 후기, 부산 평일 문화생활 추천 

 

 


 




안녕하세여.


지난 12월 21일 부산금정문화회관에서 클래식 피아노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보통 혼자 볼때는 맨 뒤에 앉아서 편하게 듣는데 이번에는 친구랑 같이가서 앞쪽에 앉았습니다.

지정석이 아니여서 어쩌다보니까 앞쪽에 앉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진짜 최고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의 울림 진동, 연주자의 몸짓 피아노 선율 등 다 제대로 눈으로 담고 귀로 듣고 피부로 전율이 좌르륵~

 

 

 

피아니스트 심정운입니다.

 

원래는 다 타자쳐야하지만..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연주좋았어요!

 

 

 

이렇게 좋은 공연을 부산시에서 운영하는 문화회관에서 들어서 가격이 정말 착했습니다

친구랑 칭찬칭찬을~~~

 

 

앞으로 심정운 피아니스트 다른 연주회도 하면 가보려구요!

시작하기 전에 딱 곡에 대한설명과 브람스에 대한 설명을 해줘서 더 들으면서 재밌었어요!

관객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배려해서 설명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솔직히 브람스 음악 거의 안 들어서 일부분은 오! 초면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어떤 부분은 오 !! 들어봤다!!!

 

 

이러면서 클래식과도 친해지는거죠~ ^^

 

 

 

 

 

 

 

 

개인적으로는 앵콜곡 슈베르트가 피아니스트랑 감성이라고 해야하나 결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미지랑 잘 맞았어요 ㅋㅋ

 

슈베르트 곡이 더 친숙해서 그럴 수도 있을 거 같아요

 

 

피아노 감상하면서 든 생각은 재작년 드마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가 생각나더라구요.

 

진짜 좋아했던 드라마라 여기에 나오는 OST 당시에 계속 듣고 다녔거든요!

 

 


 

 

 

그럼 이번에는 작곡가 브람스를 알아볼까요?

 

요하네스 브람스

 

 

 

 

독일 국적으로    출생은 1833.05.07~1897.04.03 이렇습니다.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대표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헝가리 무곡 WoO.1 듣기 악보
교향곡 제4번 e단조 Op.98 듣기 악보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Op.77 듣기 악보
피아노 협주곡 제1번 d단조 Op.15 듣기 악보
첼로 소나타 제1번 e단조 Op.38 듣기 악보
대학축전 서곡 c단조 Op.80 듣기 악보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변주곡 Op.35 듣기 악보

 

다음주에 하는 공연도 재밌을 거 같지만..

체력이 안되서 퇴근하고 집에서 누워서 쉬어야만 할 거 같아요

연말이라서 이것저것 공연이랑 많이 돌아다니는데 ㅋㅋㅋ

정말 즐겁네요

 

 

귀가 행복합니다.

 

흥이 듬뿍올라와요

짜릿해!

 

 

 

앞으로도 금정문화회관에서 하는 공연 자주 참석해보려고 합니다.

회원권을 등록하는 게 좋은방법 같아요.

 

 

오늘 약간 글이 주절주절 맥락이 없네요..ㅋㅋㅋ

노트북에 물 쏟아서 지금 폰으로 작성해서 그런가 ㅠㅠㅠ

원래는 곡에 대한 설명이랑 브람스에 대한 설명도 적으려고 했는데 ㅎㅎㅎ..

마음만...

 

 

 

 

기대되는 피아니스트를 만나서 좋았습니다.

평일에 좋은 클래식 공연으로 마음을 정화해서 참 좋았습니다.

연말 이렇게 좋은 공연이 많아서 좋네요.

이러한 공연들을 즐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있는 제 모습도 좋구요!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보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