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악세사리 구입후기] 오벨리 18k 금목걸이 금반지 구입후기 , 18k 데일리 금목걸이, 18k 데일리 금반지 추천 [내돈내산]

by 별일있게 산다 2022. 12. 24.
728x90
반응형

[악세사리 구입후기]  오벨리 18k 금목걸이 금반지 구입후기 , 18k 데일리 금목걸이, 18k 데일리 금반지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구입후기로 돌아왔습니다.

 

 

 

 

 


2022년 올 한 해 잘 버텨준 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금목걸이와 금반지를 선택했습니다.

올해 친구들이 많이 결혼했는데 다들 예물로 목걸이, 팔찌, 반지를 받아서 그런가 ~~ 금으로 빛받으면 번떡번떡 빛나더라구요.

 

원래 빛나고 블링블링한거 좋아해서 악세사리구입을 많이 하는데요.

목걸이 어떤걸로 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까? 하면서 계속 몇달 검색하고 막연하게 목걸이가 갖고 싶은 거라서 ㅋㅋㅋㅋ 디자인 선택하고 고민하고 결정해서 구매에서 제작, 배송까지 몇달이 걸렸습니다.

 

그만큼 많이 고민하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제가 이번에 알게된 업체는 오벨리입니다.

 

http://obelee.com

 

오벨리

<!-- ======================================================= 메인 서브 배너 ============================================================ --> <!-- ======================================================= //메인 서브 배너 =========================

www.obelee.com

 

 

 

 

티몬이나 쿠팡에 항상 있는 골드팡이나 골드리아만 알았지 오벨리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습니다.

익숙한 골드팡, 골드리아에서 주문할까 하다가 목걸이 줄이 너무 얇은데 길이만 추가조정이 가능하고 줄 굵기 선택은 안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정말 고민했습니다. 익숙한 브랜드냐, 새로운 브랜드로 하느냐~~~

 

 

목걸이 줄 굵기변경이랑 24k 제품도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 걸로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다른 곳은 합리적인 가격이면 목줄이 너무 얇아서 끊어지더라구요 ㅠㅠㅠ

몇 번 그랬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14k 목걸이가 아닌 18k목걸이에 기본줄이 아닌 3돈줄로 교체했습니다.

 

 

주문제작상품이라 일주일 기다려서 받은만큼 정말 만족스러운 상품이였습니다.

사진 이제부터 하나하나 풀어보겠습니다.

 

 

 

 

실제로 오벨리 매장에서 직접보고 방문도 가능합니다.

저는 구매 후에 실제 매장방문해서 팔찌 구경했어요 ㅋㅋㅋ

꼭 살거라는 집착...중

 


 

 

오벨리 모델이 배우 이시원이더라구요. 되게 맑고 청아한 이미지여서 딱 저 착용한 목걸이랑 다 잘어울리더라구요!

이 사진 보고 딱 꽂혀가지구 샀어요 ㅋㅋㅋㅋ

목걸이랑 반지를 샀습니다.!!!!

 

 

 

 

로즈골드 이 사진보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히히히히

 

그래서 이주 정도 더 고민하다가 결정했습니다.

처음에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전부 다 사려다가 현금이랑 카드할부 섞어야해서 ㅋㅋㅋ 고민 많이 했어요 ㅋㅋㅋ

결론: 18K목걸이, 18K반지로 구매하고 팔찌는 내년 생일에 사려고 벼르고 있습니다.

 

 

 

 

 

저는 18K로 변경하고 팬던트도 大 사이즈로 변경했습니다. 체인도 추가했습니다. 3돈으로

377,300원이네요 !

 

저는 18K로 변경하고 사이즈 小에  18호 사이즈로 하니까 39,9100원이더라구요.

 

 

 

요렇게 선택하고 주문제작이라  9일만에 받았습니다.

 

처음가입하면 5,000원 할인쿠폰 제공되구요.

앱 설치하니까 또 할인되더라구요.

처음 가입해서 사는데도 쿠폰을 많이 줘서 위에 금액보다는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가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받았던 제품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이 진짜..와 ㅋㅋㅋ 감동이였어요..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담수진주 팔찌 주던데 요즘 매일 같이 착용하고 있답니다.

 

 

 

 

오벨리라고 가운데 써져있는데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옵션 선택한거 없는데, 구매하니까 무료 장미꽃포장상자에 주더라구요 ㅠㅠㅠ

넘 이뻐서 여기서 1차 감동ㅋㅋㅋ

이걸 남한테 선물 받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지금 다시 자세히 봐도 정말 이쁘네요.

 

혼자 만족 100%

ㅋㅋㅋㅋㅋ

 

진짜 이걸 선물로 받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오벨리 포장 최고 ㅠㅠㅠ

정성가득!

 

 

서비스로 받은 담수진주팔찌 ㅋㅋㅋ!!!!

2개 받아서  (목걸이1, 반지2 구입)  매일 착용 중입니다.

 

 

 

 

 

 

오벨리는 깔끔한 검정색 상자에 보증서 들어있어요.

다만 보증서에 금 중량은 미표기더라구요.

 

 

담수진주팔찌와 함께인 목걸이 입니다.

이렇게 사진찍어도 엄청 빛납니다.

팬던트가 커서 더 이쁘네요.

깔끔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이라서  니트나 셔츠 많이 입는 저한테는 편하게 데일리로 가능합니다.

 

 

 

 

 

반짝반짝ㅋㅋㅋ

18k 팬던트 '대' 이므로 반짝반짝 정말 이쁩니다.

 

 

 

아 사진이 다 셀카라서 초점이 나갔네요 ㅜㅜㅜㅜㅜ

제 턱에 여드름이거슬려서 ...조용히 가리기..

 

 

 

 

 

 

이렇게만 봐도 목걸이가 커서 잘 눈에 띕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이라서 이쁩니다.

 

 

 

 

아래에는 반지 후기입니다.

손가락 다치고 손이 오동통해서 ㅋㅋㅋㅋ 사진이 좀 그렇네요.

 

 

 

 

 

70만원 넘게 주문해서 그런가 보석함 받았는데 진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대 만족입니다.

 

 

 

 

 

아 정말 포장 감동이예요 ㅋㅋㅋ

정성가득한 포장~~~~~~~~~~

 

반지 정말 영롱하고 이쁘네요 

 

 

 

 

 

 

 

 

반지는 '小' 입니다.

큰거로 하려다가 저 원형 틈사이로 살이 튀어나와서 ㅠㅠㅠ 그냥 작은걸로해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다른 반지랑 같이 끼는데 진짜 이뻐요 ㅋㅋㅋ

 

 

 

 

 

 

 

 

올 한 해 고생한 저에게 주는 선물로 이렇게 목걸이랑 반지세트를 주문해봤습니다.

약지에 끼는게 훨씬 낫네여~~~~~~~~~~~~~`

 

 

 

 

 

이상 신용카드 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 오벨리 목걸이와 오벨리 반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