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별글

[악세사리 구입후기] 오벨리 18k 금반지 구입후기, 오벨리 18k 데일리 금반지 추천 [내돈내산]

by 별일있게 산다 2022. 12. 24.
728x90
반응형

[악세사리 구입후기]  오벨리 18k 금반지 구입후기, 오벨리 18k 데일리 금반지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벨리에서 구매한 여성용 18k 데일리반지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하고 귀여워서 이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2022년 올 한 해 잘 버텨준 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금목걸이와 금반지를 선택했습니다.

올해 친구들이 많이 결혼했는데 다들 예물로 목걸이, 팔찌, 반지를 받아서 그런가 ~~ 금으로 빛받으면 번떡번떡 빛나더라구요.

 

원래 빛나고 블링블링한거 좋아해서 악세사리구입을 많이 하는데요.

처음에 목걸이 사려다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ㅋㅋㅋㅋ

반지를 총 2개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만큼 많이 고민하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제가 이번에 알게된 업체는 오벨리입니다.

 

http://obelee.com

 

오벨리

<!-- ======================================================= 메인 서브 배너 ============================================================ --> <!-- ======================================================= //메인 서브 배너 =========================

www.obelee.com

 

 

티몬이나 쿠팡에 항상 있는 골드팡이나 골드리아만 알았지 오벨리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습니다.

금은방거리 돌아다니면서 반지를 실착도 많이 했는데,솔직히 제 손가락이 많이 굵은 편이라서 다 안 어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오벨리'라는 브래드를 선택했습니다.

 

 

 

 

 

주문제작상품이라 일주일 기다려서 받은만큼 정말 만족스러운 상품이였습니다.

사진 이제부터 하나하나 풀어보겠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저는 11월 말에 구입했는데

가격이 좀 더 할인하고있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나...

크리스마스 할인최고네요 ㅋㅋㅋㅋㅋ

어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벨리 할인 많이 하더라구요. 주말특가할인~ 성탄절 할인 등등.)

 

18K에 18호로 주문제작 상품입니다.

 

 

포장이 진짜..와 ㅋㅋㅋ 감동이였어요..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담수진주 팔찌 주던데 요즘 매일 같이 착용하고 있답니다.

 

 

 

 

 

 

옵션 선택한거 없는데, 구매하니까 무료 장미꽃포장상자에 주더라구요 ㅠㅠㅠ

넘 이뻐서 여기서 1차 감동ㅋㅋㅋ

이걸 남한테 선물 받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지금 다시 자세히 봐도 정말 이쁘네요.

 

 

 

 

서비스로 받은 담수진주팔찌 ㅋㅋㅋ!!!!

2개 받아서  (목걸이1, 반지2 구입)  매일 착용 중입니다.

 

 

 

 

 

 

영어로 오벨리라고 상호명이 적힌 검정색 깔끔한 상자에 보증서 들어있어요.

다만 보증서에 금 중량은 미표기더라구요.

요점은 조금 아쉽더라구여 ㅋㅋ금은방에서 사면 매직으로 항상 적어주시던데 뭐

18k는 맞으니까 ~ ~pass

 

 

 

 

 

 

이번에 구매하고 서비스로 받은 분홍색 보석함입니다,

이쁘고 실용도가 매우 높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번에 산 반지랑 기존에 소장 중인 귀걸이입니다.

 

 

 

 

 

여기까지 거울이 달려있네요 센스최고 ~~~

70만원 넘게 주문해서 그런가 보석함 받았는데 진짜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대 만족입니다.

 

 

 

 

 

 

 

 

 

 

 

 

 

 

 

 

흐흐흐 반지이쁘죠

 

 

 

 

 

 

 

 

 

얇은 링이지만 가운데 H 이렇게 문양이 들어있어서 이쁩니다

포인트가 딱 되는 반지입니다.

끼면 여리여리 하더라구요

 

제일 많이 팔리고 있는 베스트 상품 중에 하나이며 후기도 200개가 넘는 제품이더라구여 ㅋㅋㅋ

 

 

 

 

 

 

 

 

반지 착용했을 때 뒷모습입니다.

가는 반지예요

 

 

 

 

 

 

제 오동통한 손에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왼쪽에는 이 반지 끼고,  목걸이랑 세트로 산 반지는 오른쪽에 착용한답니다 ㅋㅋㅋㅋ

 

친구들이 이번에 많이 사재낀거 보고 부자냐고,,, 저한테 막 놀리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현실은 카드 무이자 할부,4개월

내년  3월까지 열심히 갚아아죠~~~

 

 

 

 

다음번에는 생일선물로 맘에든 팔찌까지 사서 후기를 남기고 싶네요 ㅠㅠㅠㅠ

 

 

 

 

 

 

이 팔찌 갖고싶은데 14K에 가공비가 많이 들어가서 요 금액입니다.

굵기도 제법 굵고 후기 영상 보는데 다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할부끝나면   5월쯤부터 할부하려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자신에게는 늘 관대해서 선물을 참 많이하네요,,

 

 

 

이상 신용카드 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  오벨리 18K 데일리 반지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