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드라마·영화별글

[영화후기] 이하늬 이선균 주연 영화 킬링로맨스 관람 후기 (너무나 사적임) (스포 있음)

by 별일있게 산다 2023. 4. 26.
728x90
반응형

[영화후기] 이하늬 이선균 주연 영화 킬링로맨스 관람 후기

 

 

 

 

 

 

이번에는 영화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거라.. 그냥 오늘 삘이 와서 글을 마구잡이로 쓰고 있습니다.

 

올해 저의 최고의 영화는 킬링로맨스입니다.

감독의 전작 영화-남자사용설명서를 재밌게 보신 분들은 이번 영화도 재밌을 겁니다.

이 영화를 보고 또라이다!!!

진짜 감독은 또라이다!! 하지만 최고로 웃긴 사람이다!! 

 

이렇게 생각을 했죠...

그리고 2023년 킬링 로맨스를 봤습니다.


 

 

 

 

 

영화 줄거리

대재앙 같은 발연기로 국민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떠난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운명처럼 자신을 구해준 재벌 조나단’(이선균)을 만나 결혼을 하고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한편, 서울대가 당연한 집안에서 홀로 고독한 입시 싸움 중인 4수생 범우’(공명)는 한때 자신의 최애였던 여래가 옆집에 이사온 것을 알게 되고 날마다 옥상에서 단독 팬미팅(?)을 여는 호사를 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조나단의 사업 확장을 위한 인형 역할에 지친 여래는 완벽한 스크린 컴백을 위해 범우에게 SOS를 보내게 되고 이들은 여래의 인생을 되찾기 위한 죽여주는 계획을 함께 모의하는데

 

 

 

등장인물은 이하늬, 이선균, 군대에 간 공명입니다.

감독은 이원석이구요!

 

 

일단 영화가 미쳤습니다!

전개 방식이 미쳤고 갖갖 오마쥬와 미술감독이 열일하여 배경 등 시각적으로 즐거우며 정말 영화가 도라이같아서 재밌습니다. 영화관에서 단3명과 같이 봤는데 저만 웃고 나머지 3명은 영화 상영 중간에 나갔습니다.

이정도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ㅋㅋㅋ 전작 남자사용설명서를 먼저 보고난 후에 가는게 나을 것같습니다.

 

 

중간에 불가마 [푹쉭확쿵] 에서 갑자기 '오정세'가 등장해서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불가마 장면은 다 웃겨서 음료수까지 뿜었습니다.

오정세의 특별출연이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중간에 존나가 황여래를 폭행하는 장면 (오렌지)와 타조를 그냥 죽이고 가는 생명윤리에 어긋나는 점들은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그거 말고는  영화에 갑자기 타조가 나오고 타조가  "조까!"하면서 남자주인공 존나를 물어가는 엔딩은 최고였습니다. 정말 영화는 계속 띠용스러울 만큼 괴상한 전개방식과 아름다운 영상과 신나는 노래로 내적즐거움을 유발했습니다.

 

 

특히 노래 "여래이즘"와 "행복"은 영화를 보고 난 뒤에 계속 귀에서 맴돌아서 ㅋㅋㅋㅋㅋ 결국 노래를 며칠째 듣고있습니다.

 

 

 

* 행복 *

🖖🖖한번도난너를잊어본적없어오직그대만을생각했는걸그런너는뭐야날잊었던거야지금내눈에선눈물이흘러배신감느껴널찾아갈까생각했어난난잘모르겠어이세상이돌고있는지금내눈에는너밖에뭐지할말이없어갈수도없어눈물도없어느낌도없어네앞에서있는날바라봐이렇게널위해살아있는날약속된시간이 왔어요그대앞에있어요두려움에울고있지만눈물을닦아주었어요그때내손잡았죠일어날거야함께해준그대에게행복을눈감고그댈그려요맘속그댈찾았죠나를밝혀주는빛이보여영원한행복을놓칠수없죠그대나보이나요나를불러줘요그대곁에있을거야너를사랑해함께해요그대와영원히🖖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Jre2oa9i7YLkCknCz7GiQ

 

하늬모하늬

안녕하세요. 이하늬와 사람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이하늬 유튜브에서 직접 뮤직비디오 만들어서 올려줬어요 ㅋㅋㅋ

 

 

* 여래이즘 *

아~~~~🖖지기지기지기지기징🎸빰빰빰🎵지기지기지기지기징🥁빰빰빰😎 bad girl🤜🎶I'm gonna be a bad girl📢🙋‍♀️I'm gonna be a bad bad girl⭐I'm gonna be a bad girl📣I'm gonna be a bad girl🔊🙆‍♂️I'm gonna be a bad bad girl✨I'm gonna be a bad bad girl🥜🍲I'm gonna be a bad girl🎤🤷‍♀️나를 보는 시선들을 느껴🎥How do you feel make some noise🎙️(make some noise)📢피하려고 애를 써도 느껴지는🎧나의 여래이즘🖖(여래이즘)🔥⏳I make it 여래이즘 the 여래이즘👑넌 이제 빠져 버렸어🍉🥤I'm gonna be crazy now yes crazy now🚬🚗넌 이제 벗어날 수 없어💃🕺

 

 

 

 

 

그리고 이선균의 " 잇츠 굿~(찡긋)" 너무 웃겨요 ㅋㅋㅋ

킹 받아요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ㅋㅋㅋㅋ

 

 

 

 

공명 설정도 서울대를 가려고 하는 사수생. 동물과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데 그의 곁에 같은 여래나래 팬클럽 회원으로 배유람 나오는데 ㅋㅋㅋㅋ 캐릭터 설명에 대해서 수능 10수정도라고 인터뷰한것도 너무 웃겨요 ㅠㅠㅠ 

 

 

결말은 존나가 홈쇼핑에서 여래나래들과 노래대결을 펼치고 친구의 복수를 위해 날아든 타조에게 잡혀서 바다위에 버려집니다. 황여래는 다시 배우로 복귀하고 공명은 자신의 행복을 위해 여래나래 활동을 하면서 마무리가 되구요.

 

 

 

그냥 영화에서 타조 나올때부터 아.. 그냥 미쳤구나 하고 정상적인 결말은 아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의 시작도 외국인이 설명해주는 동화이야기 이기 때문에  그냥 체념하고 모든걸 받아들였습니다.

 

 

 

 

저도 후기를 이렇게 의식의 흐름대로 막 써서 당황스러운데.. 요즘 글쓰는게 쉽지 않네요 ㅋㅋㅋ

이상 사적인 영화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