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카페별글

[부산 쇠고기집 외식1번가] 부산 외식일번가 연제점 , 점심특선으로 배불리 먹은 후기

by 별일있게 산다 2021. 4. 29.
728x90
반응형

[부산 쇠고기집 외식1번가] 부산 외식일번가 연제점 , 점심특선으로 배불리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 방금 다녀온 외식1번가 입니다.

 

 

 

점심특선으로 먹고 왔습니다. 총 6인분을 먹었는데요~

자세히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건물 자체에 주차장이 넓게 보유되어 있습니다.

현재 부산시는 2단계로 5인이상 사적모임 금지입니다.

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외식1번가 건물입니다.

건물 자체가 식당이라 주차장도 넓고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안에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고기집치고는 굉장히 깔끔한 느낌입니다.

 

 

이미 외식일번가는 유명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저도 올해만 4번정도 방문 한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글을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쓰네요. ^^..

 

 

점심시간에 대기표를 뽑아들고 밖에서 기다리다가 들어왔습니다.

별빛 방에는 처음 들어가보네요.

 

보통 열린 공간에서 밖에서 식사했었는데, 오늘은 운이 좋았습니다.

 

조용히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별빛관은 4인석 좌석인 식사 테이블이 3개가 붙어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가운데는 거리두기때문에 비워두고 양 끝에만 앉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꾸며진 공간이 보기 좋았습니다.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기본 상차림 구성의 일부만 찍었습니다.

이 외에도 쌈야채와 양파절임이 나왔습니다.

 

 

자주 오는 탓에 사진을 먹으면서 중간 중간 찍었네요 ^^;;

 

 

 

 

오늘은 화롯불이 아주 쎄네요.

숯불 화력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고기가 빨리 익어서 빨리 냠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가득합니다.

 

두근두근


 

점심에만 이용가능한 점심특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주로 양념갈비를 주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생 갈비살 소금구이 4인분을 먼저 주문하고 추가로 갈비살양념구이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 주말과 공휴일에는 구이 메뉴에 1,000원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다시 고기를 구워볼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고기는 맛있으니까.. 처음 나올때부터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흥분해서 바로 불판 위에 고기 먼저 올리고 먹었네요.. ^^;

 

 

 

갈비살 소금구이입니다.!

1인분에 23,000원입니다.

 

식사류로 깔끔한것 같습니다.

저는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저 떡갈비는 왜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기 시키면 항상 기본으로 나오던데, 자투리 고기로 만드는거겠죠?

맛이 없습니다.. ^^

 

맨 처음 왔을때 한 번 먹어보고는 절대 먹지 않는다죠..

 

 

수입산임에도 불구하고 참 고기 때깔이 좋습니다.

맛만 좋으면 됐지~ 뭐 어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 !!

 

#외식일번가  #외식1번가     고기는 국내산 한우가 아닌 수입산 쇠고기입니다.

그러니 식당 메뉴에서 육회가 없으니.. 육회를 찾지 마셔요..ㅠㅠㅠ

 

 

 

 

 

 

 

열심히 잘 구워지고 있는 고기입니다.

익자마자 제 입으로 넣기 바쁜 점심시간이였습니다.

 

 


 

2번째로 주문한 갈비살양념구이입니다.

1인분에 22,000원입니다.

 

씹히는 식감이 좋다고 해서 주문했으나.. 치아가 좋지 않으신분들은 비추천합니다.

저는 기존에 먹던 양념갈비가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양념갈비가 더 식감도 부드럽고~ 먹는 맛이 좋네요.

 

갈비살양념구이는 구워서 식사류로 주문한 비빔냉면과 함께 먹었습니다.

 

 

 

 

 

 

 

 

 

네 성급히 불판 위에 다 올리고 남은 양념 고기 몇 점만 이렇게 사진을 남기네요.

저는 1시간 이내에 이 식사를 끝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먹는데 우선순위를 뒀습니다.

 

ㅋㅋㅋ

 

 

잘 익어가는 양념고기와 버섯들입니다.

불판을 한 번 교체를 했지만 양념이라 그런가 바로 지저분해지네요.

 

 

 

 

 

 

 

잘 익은 고기입니다.

달짝 지근한 양념이 일품입니다.

 

외식일번가 음식은 대체로 단 맛이 좀 강한 편이네요.

 

밥도둑입니다.

고기 한 점에 된장찌개와 밥 세트를 시켜서 먹어도 되고 비빔냉면과 함께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전 오늘 첫끼니였지만 비빔냉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열심히 비비고 찍었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잘 보이지 않지만 양념과 회 몇 점도 들어있어서 씹어먹는 맛이 있습니다.

양념장이 많이 들어간 날은 매워서 좀 고생했지만 보통 그렇게까지는 맵지 않아서 잘 먹을 수가 있습니다.

 

외식일번가 물냉면이 정말 제입에는 별로여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차라리 비빔냉면을 드세요!!!

 

 

아님 된장찌개와 밥 한 공기 세트를 드세요.

된장찌개는 맛있답니다.

 

 

 

 

 

 

 

네 결론은 전부 다 먹었습니다.

고기 한 점 남기지 않았습니다.

사진 찍고 오른편의 버섯은 주워먹었습니다.

 

 

이렇게 식사 끝~

 

 

 

 

 

점심특선에는 식사류와 후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후식은 아이스크림과 커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배부르네요.


 

 

 

 

 

다들 즐거운 식사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