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별글

내돈내산후기,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3학기 이론 7주차 후기

by 별일있게 산다 2023. 8. 1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후기,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과 3학기 이론 7주차 후기

 

 

 

 

 

 

 

 

어쩌다보니

실습과 이론3학기를 같이 진행하게된 인간이 바로 저 입니다..!

마음이 급해 올해안에 무조건 2급 과정을 마친다는 목표 하나로!

이 더운 여름에 실습을 강행하고!

 

하지만 마음이 많이 떠서 3학기는 항상 출석부터 밀리네요.

 

마지막 학기인 3학기에는 총 12학점을 수강 중입니다.

장애인복지론, 정신건강론, 지역사회복지론, 청소년복지론 과목을 수강중입니다.

여기서 지역사회복지론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응시과목으로 수강 열심히 해야지 했지만...네 ^^.. 사람은 늘 똑같은 실수를 번복하죠 안하게 됩니다...ㅠㅠㅠㅠ

 

 

 

당장 이번주 금요일부터 중간고사인데 퀴즈도 출석도 밀려있습니다 ㅋㅋㅋㅋ

하겠죠,,?

해야겠죠?.. 백수니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백수는,,

사회복지사 1급 공부와 워드프로세서 필기 공부를 같이 하고 있지만

이도 저도 아니네요ㅠㅠㅠ

항상 동시에 무언갈 하는건 힘든거같아요 ㅋㅋㅋ

 

 

실습할때 살도 많이 빠졌었는데 ㅋㅋㅋ

끝나도 이제 운동도 안하고 앉아만 있으니까 다시 3키로 쪘어욤.............

믿을 수 없어,..............................

 

 

이번주말에는 꼭 중간고사까지 다 응시하고 할일목록이 비어져서 깔끔한 모습의 중간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하핫,,

 

 

더운 여름날 공부하시는 직장인분들 학생분들 취준생분들 다들 화이팅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