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별글

사회복지사1급 시험 접수 및 독학 넋두리.... 시험 D-36

by 별일있게 산다 2023. 12. 8.
728x90
반응형

사회복지사1급 시험 접수 및 독학 넋두리.... 시험 D-36

 

 

 

 

 

12월 4일 월요일부터 8일 금요일까지 사회복지사1급 시험접수 중이라 월요일에 드디어 시험 접수를 했다.

이제 정말 1급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음이 실감이 난다.

 

 

10월 초에 발목 인대가 파열되어 몸이 불편해져서 많이 나태해졌다.

그래서 8번째 이론인 사회복지법제론 기본 이론 공부하다가 2달을 공부를 쉬었다.

계속 무기력하게 누워있다가

진짜 후회할 거 같아서 오늘 오랜만에 밖에 나갔다.

 

 

그동안 공부한게 당연히 모두 휘발되어 남아있는게 없어서 

나는 이제 시험 약6주를 남겨두고 급하게 벼락치기를 하게되었다.

8과목을 다 과락없이 합격컷을 통과할 수 있을까?

 

현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2급 수련생 모집중이라 자기소개서도 작성 중이다..

ㅠㅠㅠㅠㅠ

멘탈이 정말 파사삭파사삭...

 

 

 

 

 

안그래도 나는 암기가 약한데 ㅋㅋㅋ

솔직히 다 암기다 ㅠㅠㅠ

전체의 흐름이 암기가 되어있어야 문제를 푸는데 

시간 없다고 법제론 기본 이론 한 번 안보고 나면 나중에 또 멘붕올 거 같아서

그냥 지금 남은 2/5정도의 분량을 공부하고  요약집 회독하고 기출문제 회독하려고 한다 ㅠㅠㅠㅠ

 

제발 합격 합격...! ㅋㅋㅋ

나이 먹을만큼 먹고 아프다고 회사 때려쳐놓고 이렇게 시험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내년에 더 취업안될까봐 겁도 난다.

징징 거릴 곳이 없어서 이 공부 싫은걸 극복하고 내년에 합격해서 읽어보자는 마음과 함께 공부기록을 남기려고 한다.

 

 

+공부 목표+

법제론 5강수강 및 복습 후 기출문제 풀기

 

현실

법제론 1강수강 및 복습..ㅋ

 

 

 

 

 

 

 

 

 

 

 

반응형

댓글